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테라건 엘리트 내돈내산 후기 테라바디 마사지건 추천

by 이우유 2023. 4. 29.
반응형

테라바디 마사지건 추천

테라건 엘리트 내돈내산 후기


명품 마사지건으로 알려진 테라바디 테라건 엘리트를 구입했다. 운동선수용, 전문가용으로 알려진 테라건은 미니, 프라임, 엘리트, 프로 순서로 기능이 다양한다. 기능성에 따라 가격도 비례하여 테라건 프로의 가격은 넘사벽이라 이번에 테라건 엘리트로 구입하고 남기는 내돈내산 간단 후기이다.

 

 

 

파워풀하고 스마트한 테라건 엘리트


아름답지만 파워풀하고 스마트한 기능까지 담은 테라건 엘리트 THERAGUN Elite 특허받은 삼각형 디자인, 16mm 진폭, 내장형 리튬이온 배터리, 블루투스 스마트앱 연동, 직관적인 OLED화면, 사용자 맞춤 속도 설정, 무선 충전 기능지원이 되는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인데 블랙으로 구입하였다. 명절이나 가정의 달 행사 이벤트 등으로 할인가에 구입가능한 시기가 있지만, 정가는 549,000원이다. 그동안 사용했던 부착식과는 가격도 넘사벽이고, 사용해 보니 기능성이 매우 우수해서 만족도가 높았다.

 

 

 

박스는 비닐패킹이 되어 있고, 하얀 상자 열면 보호용 휴대용 테라건 케이스가 들어있다. 평소 보관하기에도 좋고, 운동 후 바로 사용하기 위해 가지고 다니기에도 용이하다.

 

 

 

테라바디 테라건 엘리트 구성


테라건 엘리트기기, 하드케이스, 5가지 팁, 충전기, 사용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다. 본품 상품 크기는 24x17x1.4cm이며 1kg이다. 

 

 

테라건 엘리트 전용 케이스를 열면 왼쪽에는 엘리트 기기 본품이 들어있고, 오른쪽에는 추가 팁이 4종 들어있다. 기기에 부착되어 있는 것까지 총 5종이다.

 

 

 

오른쪽 포켓은 2개로 하나에는 충전기와 사용설명사, 다른 하나에는 추가 팁 4종이 들어있다. 3개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까 하나 더 들어 있었음 ㅎㅎㅎ

 

 

 

썸, 콘, 스탠다드볼, 웻지, 댐퍼의 5종으로 기본 장착되어 있는 것이 댐퍼이다. 근육 부위와 필요애 따라 변경 사용이 가능하다.

댐퍼 Dampener 부드러운 부위나 뼈 근처 마사지
썸 Thumb 경추, 요추 및 통증 유발점 마사지
웻지 Wedge 등 긁기, 견갑골 또는 장경인대 마사지
콘 Cone 필요한 정확한 부위 마사지, 트리거 포인트
스탠다드볼 Standard Ball 전체적이고 일반적인 사용

 

 

 

테라건 엘리트 충전하기


  1. 기기의 전원을 끈 후 전원 어댑터를 테라건 엘리트의 충전 포트에 연결한다.
  2. OLED 화면에 배터리 잔량이 나타나고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 깜박인다.
  3. OLED 화면에 100% 표시되면서 배터리 아이콘이 완전히 채워지면 충전이 완료되었다는 표시이다.
300x250

*테라건 엘리트는 무선충전이 가능한 모델이다. (무선 충전 스탠드 구입하여 사용하면 110분에 완충이 된다고 한다. 그런데 무선 스탠드 가격이 10만 원 정도라서 이것까지는 아직 구입하지 못함 ㅠㅠ)

 

 

 

테라바디 테라건 엘리트 사용하기


  1. 테라건 엘리트의 전원을 켜려면 버튼 패드의 중앙 버튼을 길게 누른다.
  2. 버튼 패드의 (+)와 (-) 버튼을 눌러서 속도를 높이거나 낮춘다. (강도 설정은 1750, 1900, 2100, 2200, 2400)
  3. 버튼패드의 왼쪽 (<)과 오른쪽 (>) 화살표를 눌러서 테라건 엘리티에 설정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한다.
  4.  테라건 엘리트의 전원을 끄려면 기기가 종료될 때까지 버튼 패드의 중앙 버턴을 길게 누른다.
반응형

교체용 팁은 각도조절이 가능한 헤드의 끝에 맞춘 후 밀어서 연결한다. 다른 팁으로 교체 시 팁의 플라스틱 부분을 양쪽 손가락으로 잡고 당긴다. 위생적인 마사지건 장치 유지 관리를 위해선 소독제로 장치를 닦아 잔유물을 제거하고, 장치에 잔유물이 없으면 새 천을 사용하여 모든 면을 아래쪽으로 하여 표면을 닦아 낸다.

 

 

 

작년 초에 세라젬 V6를 렌탈하여 1년 넘게 사용중이다. 2022년에 구입한 제품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게 (비싸도) 세라젬인데 2023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지름템은 바로 테라건 엘리트가 아닐지... 운동을 즐겨하시는 분, 컴퓨터 앞에서 오래 작업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애정템이 될 것 같다.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도 굿초이스! 테라바디 마사지건 추천, 테라건 엘리트 내돈내산 솔직 후기 끝:D

 

 

세라젬 v6 가격 후기, 또 렌탈해서 매일 2번씩 하는 찐후기

세라젬 v6 존좋 후기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해서 하루에 1건 이상의 스케줄은 잡지 않는 편이다. 유튜브 동영상도 많이 보지만, 텔레비전도 계속 켜 두는 편인데 주로 어떤 광고가 많이 나오는지 보

padmapadme.tistory.com

 

 

세라젬 v6 렌탈 10개월 사용후기 장단점 전기세는?

올초에 렌탈했으니 벌써 꽉 채워 10개월을 사용했다.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추간판 탈출증 (디스크)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세라젬 마스터 V6 배송 온 날부터 거의 매일 2~3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