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틴케이스 예뻐서 또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

by 이우유 2022. 1. 11.
반응형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작년 4월 식기세척기를 새로 구입하자마자 제일 먼저 주문한 것이 바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이다. 그동안 잘 사용해왔고, 세일하길래 5개인가 6개 구매해서 쟁여두고 있었는데... 프로쉬 틴케이스 증정 소식을 듣고 바로 또 식세기 세제를 쟁이게 되었다.

 

 

그동안 식기세척기가 있어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손수 설거지를 했는데 이사하면서 식세기를 새로 구입, 야무지게 하루 한 번꼴로 사용 중이다. 식기세척기 사용하면 식기를 넉넉히 갖추는 게 좋다고 해서 새로 그릇도 사고, 수저도 구입했는데... 주말 말고는 매일 나오는 설거지 양이 많지 않아서 세제 사용량이 애매하다.

 

 

기름진 음식을 해먹었거나 양이 많은 경우엔 케스케이드 식기세척기 세제를 사용하거나 프로쉬 그린 레몬 1알을 넣고 돌린다. 양이 많지 않을 때에는 프로쉬를 절반으로 잘라서 반만 넣고 돌리고 있다. 아예 돌리기 애매한 수준의 설거지는 바로바로 닦아두기도 하는데... 이러면 안 될 듯;;; 이러다 벌써 그릇과 컵을 3개나 깨 먹었다. 앞으로는 식기세척기를 더 애용하는 마음으로 :)

 

 

어디선가 한번쯤은 보았을 개구리 로고, 독일 국민세제라는 프로쉬의 식기세척기 세제는 무향인 베이킹소다와 생선이나 양념류 세척에 효과적인 그린레몬이 있다. 그린 레몬만 여러 박스 구입해서 사용 중이었는데 반씩 잘라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 보니 사용량이 많지 않았다. 아직 남은 게 많은데도 또 질렀다는 의미인데... 그만큼 프로쉬 틴케이스가 갖고 싶었다ㅎㅎㅎ

 

 

작년 6월 비타트라에서 타이레놀 등 구입하면서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액션팩도 함께 구입했다. 케스케이드는 제법 쓸만한 보관통에 들어있지만 (용량에 따라 지퍼백 포장만 되어 있는 것도 있음) 프로쉬는 종이박스에 30개가 들어 있어서 보관함을 하나 장만해야 하나... 싶었다. 싱크대 하부장에 종이상자째 놓고 사용 중이었는데 마침 식기세척기 세제 전용 틴케이스 증정 행사 중이라 바로 프로쉬몰 회원가입 후 구입했다. 프로쉬몰 신규가입하면 1만 원 할인쿠폰, 적립금 등도 주기 때문에 틴케이스뿐만 아니더라도 메리트가 있었다.

 

 

CJ택배로 도착했는데 하나하나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틴케이스 찌그러져서 올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터지거나 파손된 부분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다. 하지만 틴케이스가 랜덤 증정인데 내가 갖고 싶었던 디자인이 아니라 살짝 아쉬웠다.

 

 

프로쉬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 30개입 3세트 (구입시 틴케이스 2종 중 1종 랜덤증정) 구입하면서 친환경 핸드워시 (핸드워시는 다섯 개의 디자인 중에서 랜덤 발송), 냉장고 키친 클리너도 함께 샀다. 프로쉬몰은 3만 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다.

 

 

친환경 올인원 식기세척기세제 30개입 3세트 56,700원 35,900원

프로쉬 친환경 냉장고 키친클리너 300ml 11,900원 9,000원

프로쉬 친환경 핸드워시 캐릭터 300ml 9,900원 7,500원

 

 

프로쉬 식세기 세제 표준 사용량 12인용 타블렛 1개, 6인용 타블렛 반 개이나 식기세척기 용량에 따른 권장량이며, 식기 개수에 따라 사용량을 임의 조절하여 사용하면 된다.

 

 

사진상 위에 있는 타블렛 두 개가 그린레몬이고, 아래에 있는 것이 오늘 도착한 소다이다. 그동안 싱크대 아래에 종이상자에 넣어두고 사용해왔기에 산화되어 반점이 보인다. 기능에는 문제가 없어서 그냥 사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이왕이면 예쁜 틴케이스에 담아 사용하면 습기나 고온에 노출될 일이 적을 것 같다.

TIP.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가 습기 및 고온에 노출되면 효소기반 촉매제가 산화하여 반점이 생길 수 있다. 구매 후 밀폐된 용기에 담아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프로쉬 틴케이스는 세제 타블렛 보관 전용 프로쉬 스페셜 굿즈로 사이즈 12x7x14.5cm이다. 프로쉬 식세기 세제 30알 한 상자가 들어가도 꽤 여유가 있다. 

 

 

ECO-FRIENDS WITH FROSCH 프로쉬와 이철민 작가 콜라보로 인기몰이 중인 프로쉬 스페셜 굿즈, 앞서 언급한 것처럼 틴케이스 디자인이 두 가지인데 랜덤이라 받고 싶었던 것으로 겟하지 못해 살짝 아쉽다. 이것도 예쁜데 그건 더 예뻐서 아쉬울 뿐ㅎㅎㅎ 여튼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틴케이스 예뻐서 또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이다. 열심히 집밥 해 먹고 식세기 세제도 부지런히 사용해야겠다 :D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12인용 구입, 설치 사용후기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코타차콜 12인용 최근 이사를 하면서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새로 장만했다. 그동안에는 삼성 가전을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오브제에 끌려 냉장고, 김치냉장고, 워시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