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직관 후기 (한화이글스 장띵 콜라보 인생네컷, 주차)

by 이우유 2023. 4. 25.
반응형

2023. 04. 22. 한화 VS LG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직관 후기


지난 주말 2023년 첫 야구 직관을 위해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 다녀왔다. 이미 토요일에 대전에 다녀오기로 일정이 잡힌 거라 상대팀이 누구인지 검색도 안 해보고 갔는데... 대전에 도착했을 때 바로 알게 됨. 유광점퍼 번쩍번쩍 엘지팬들 엄청 많이 원정 오셨던데..  첫 직관이 하필이면 10위와 1등의 대결이라니... 보살팬들은 야구를 즐겁게 즐기며 승리하면 덤이라고 생각하니 이번에도 또르르 ㅋㅋㅋ  그저 한화이글스 x 장띵 콜라보 인생네컷 기념으로 찍고, 무료주차도 잘하고 갑니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직관과 주차장 간단 후기 :)

 

 

 

현대자동차 대전 하이테크센터에 들렀다가 성심당 테라스키친에서 점심 먹고, 사나고 카페에 들러서 커피 한 잔 마신 후 이글스파크에 도착했다. 매직박 님 시구가 예정된 날이라 경기 시작 전 넉넉하게 도착했는데 주차를 못했다... 하아- 공사 중이라 주차공간이 턱없이 부족... 한참을 돌고 돌다가 멀찌감치 주차하고 걸어서 왔는데 무료주차장이라 운이 좋았다. (주차 정보는 포스팅 하단에~)

 

 

한화이글스 홈구장이라 1루쪽에 앉아야 하지만 3루석 라면이 맛있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3루 외야 지정석으로 티켓을 구입했다. 원래의 목적이 매직박님 시구 보고, 3루석 라면 먹고 오는 거였는데 시구도 못 보고, 라면도 못 먹고... 응원 타올 받고 장띵 콜라보 인생네컷 찍고 왔으니까 대략 만족이다.

 

반응형

한화이글스 유니폼 굿즈


올해 유니폼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려고 보니 온라인에서는 품절이 뜨길래 홈 직관 갔을 때 사면 되겠다 안일하게 생각했다. 이글스샵에 들어가보니  2023 에센틱 신규 유니폼이 사이즈별로 잘 진열되어 있다. 구입하려고 줄 서서 기다렸는데 마킹까지 하려고 보니 내가 원하는 선수 등번은 솔드아웃.... 문동주, 노시환, 채은성... 순서로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역시 다들 나와 같은 마음이었나 보다.  그래서 오늘도 난 21번 송진우 :D

 

 

그나저나 탐나는 한화이글스 의자, 로또 당첨되면 살 예정 ㅋㅋㅋ 이글스 맥주도 로또 당첨되면 냉장고째 구입할 생각 ^^ㅋ

 

 

 

한화 이글스 머플러는 품질이 좋았는데 가격도 많이 비싸서 패쓰- 차량 스티커는 사고 싶었는데 경차에 한화이글스 스티커까지 붙이면 너무 최약체적으로 보일 것 같아서 살 수 없었다 ㅎㅎㅎ 한화이글스 x 장띵 콜라보 제품은 특히 잘 뽑았다. 

 

 

 

가방 검사하고 검표하고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로 입장 두둥! 미세먼지 최악인 날이었는데도, 최하위인 홈구장 응원팬들이 상당히 많았다. 

 

 

1등팀 LG의 원정 응원 엄청 조직적이고 역시 일뜽답게 잘한다는 너낌-  3루가 원정팀이지만 한화 홈구장이라서 3루에도 한화 응원하는 분들이 상당수이다. 서로 자기 팀 응원할 때만 알아서 응원하고 못한다고 도발하지 않음 ㅋㅋㅋ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바라본 1루 응원석 모습, 4월 22일에는 응원타올 증정 행사가 있어서 하나씩 들고 응원했다. 

 

 

 

내사랑 Hanhwa 내사랑 Eagles라고 쓰여있음. 1인당 한 장씩 받을 수 있었는데 남편은 필요 없다면서 받지 않음 ㅎㅎㅎ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맛집 농심가락 라면이 최고!


밥 먹은지 얼마 안 되어서 배가 고프지 않길래 맥주만 마셨더니... 라면 먹을 타이밍을 놓쳤다. 특별할 게 없는데 대전야구장 3루 라면이 제일 맛있더라는 ㅎㅎㅎ 눈물 젖은 라면이라 더 짭짤해서 그럴 수도. 맥주도 라면도 줄이 매우 길어서 목마르기 전에, 배고프기 전에 줄 서야 제때 먹을 수 있다.

 

 

 

장띵 X 한화이글스 콜라보 인생네컷!


라떼는 스티커 사진이 인기였는데 요즘은 인생네컷이 대세! 아이가 이글스 스튜디오 보더니 이거 꼭 찍고 싶다고 해서 찍고 왔다. 문동주 너무 느낌적으로 표정과 시그니처 포즈까지 존똑임!! 베이직 프레임 8종에 스페셜 프레임 4종인데 장띵 프레임 하고 싶었는데 그러면 사진 일부가 가려져서... 스페셜 프레임으로 하려면 아래쪽 사진 양쪽 끝 사진은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뒤로 가기가 안되기 때문에 장띵 프레임으로 못하고 수리프레임으로 선택했다.

 

 

 

사진출처 : 한화이글스 수리 인스타그램

부스 위치는 3루 응원단석 가는 길목이며 가격은 4~5천 원이다. 카드결제만 가능해서 줄 서서 기다리던 앳된 학생 이글스팬이 대신 결제해 주시면 입금해준다고 했는데... 남편이 호기롭지 못하게- 4천원 입금 받은 것을 알고 나중에 무척 성을 냈다. 여튼 카드결제만 가능하니 이글스스튜디오 인생네컷 찍으시려면 꼭 카드 지참 필수! 경기직후 30분까지만 운영하고 줄서서 기다려야 하므로... 경기시작 전이나 중간에 찍는 거 추천한다.

 

 

 

또 졌 다

 

 

대사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한화생명이글스파크를 빙 둘러 골목마다 주차된 차량으로 엄청 혼잡하다. 그냥 우리들공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버스 타고 올 걸 그랬나 후회할 정도였는데 ㅎㅎㅎ 다행히 근처에 행정복지센터 (구, 동사무소) 주차장 자리가 몇 석 남아 있어서 순조롭게 주차했다. 주차요금이 유료인가 싶었는데 나올 때 보니 요금 정산소가 없다. 무료주차라니 ^^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대사동 복합커뮤니티센터로 가는 길, 여기 오거리라서 신호가 특이하다. 시계방향으로 신호가 바뀌었던 듯. 그래도 신호등 예측하고 건너면 안 되고 꼭 확인하고 횡단보도 건너야 ^^

 

 

 

주차를 했던 대사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이글스파크에서 도보로 10분 미만 (신호기다려야 하니까...) 무료주차라 좋았지만 주차면수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니 방문 시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사진을 첨부한다.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2023년 첫 직관 후기 끝:D

유튜브 쇼츠 #나는행복합니까?

 

 

수원야구장 수원kt위즈파크 주차팁 (장안구민회관 주차장)

프로야구를 매우 좋아하나 응원하는 팀 경기 직관을 하면 항상 진다. 팀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직관을 자제하다가 실로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았다. 홈경기를 선호하여 주로 대전 한밭야구장에

padmapadme.tistory.com

 

 

대전 소제동 독수리 팝업스토어 & 한화이글스 맥주 독수리 라거 솔직후기

독수리 라거 팝업스토어 솔직후기 야구와 맥주는 불가분의 관계이다. 특히 만년 하위권인 팀을 응원하는 팬이라면 술 없이는 차마 즐길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울 때도 있었다. 야구 관람은 물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