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굿네이버스 유어턴링 정기후원하고 받은 반지 (사이즈 배송 후기)

by 이우유 2023. 4. 5.
반응형

유어턴링 받는 방법

굿네이버스 정기후원 반지 후기

 


 

아이들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때

편지 쓰라고 받아오던

후원편지로 익숙한 굿네이버스,

이번에는 굿즈로 정기후원을 하게 되었다. 

 

 

 

우연히 굿네이버스 유어턴링 광고를 보게 되었다.

반지가 너무 예뻐서 반지 받는 방법 검색하다가

정기후원을 하고 배송까지 받은 간단 후기이다.

 

 

 

유어턴 캠페인 보건의료지원사업

월 2만 원 이상 정기후원 신청자라면

굿네이버스 유어턴링을 받을 수 있다.

발송시기는 최초 1회 후원금 납입 확인 후 발송되며

납입일자에 따라 최대 1개월가량 소요되기도 한단다.

나는 3월 24일 후원 시작하여

4월 3일 유어턴링을 수령했다.

 

 

 

유어턴링은 일반우편으로 발송되므로

우편함을 잘 살펴봐야 한다.

3월 30일에 발송되었다고 알림톡 왔길래

좀 더 걸리겠거니 했는데,

4월 3일 월요일에 도착했다.

 

 

 

유어턴 캠페인에 월 2만원 이상 정기후원 참여 1회당 유어턴링 1개가 전달됨

 

유어턴링 사이즈 

S M L 사이즈 중 택 1

사이즈 교환이 어려우므로

손가락 둘레와 반지 안지름을 잘 확인하여 선택해야 한다.

S는 12호 (55mm) 

M은 15호 (58mm) 

L은 18호 (61mm)

 

 

 

굿네이버스 반지가 걸려있던

종이 하단부에 반지걸이 만드는 전개도가 있다.

뜯어서 실선을 따라 접고,

홈에 끼우면 사각뿔 모양의 반지걸이가 완성된다.

 

 

 

YOUR TURN 레터링이 된

가운데가 돌아가는 반지이다.

 

 

 

검지에도 들어가고

중지에 들어가는데 

m사이즈로 선택해서

엄지에 끼고 다닐 걸 그랬나 보다:)

 

 

 

첫 후원일은 3월 24일이었고

두 번째 후원일은 4월 4일이었다.

매달 같은 날짜가 아니었던가 보다.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굿네이버스 굿즈 반지가 갖고 싶다면

유어턴 캠페인 정기후원 추천한다.

요즘 반지 잘 안 끼고 다녔는데

유어턴링 매일 끼고 다닐 듯~

굿네이버스 유어턴링 반지 사이즈 배송 후기 끝:D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