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이케아 화분 스탠드 VITLOK 비틀뢰크 구입후기

by 이우유 2021. 5. 14.
반응형

이케아 VITLOK 비틀뢰크 화분 스탠드

이사를 한지 한달이 다 되어 가지만 아직도 집 정리가 끝나지 않았다. 이사 전에 자질구레한 것은 다 정리하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버릴 것이 많고 자기 자리 찾아주는데 시간이 꽤 오래 걸린다. 화분은 들였다 하면 금세 죽여버리는 파괴의 손이라 이사 후에도 딱히 살 생각이 없었는데...

식물 없는 집은 너무 삭막하여 원목 화분을 구입하고 갑조네에서 마오리 소포라, 미스김 라일락 등을 구입해서 분갈이를 했다. 예쁜 화분 스탠드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막연히 생각만 했는데, 마침 이케아에서 발견해서 냉큼 구입했다.

 

샤워 커튼이랑 조명 구입하러 이케아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비틀뢰크 VITLOK 화분 스탠드, 이름이 넘나 어렵게 느껴지므로 앞으로도 외우지는 못할 것 같다. (영수증 보고 제품명 적었음;;;;)

 

이케아 비틀뢰크 철제 화분 스탠드 

가격 24,900원
색상 베이지
소재 스틸
특징 물받이있음

 

조립을 해야 하지만, 조립하기 매우 간단하다. 튼튼하지 않을 것 같지만, 양쪽 쌍을 이루고 있어서 조립 완성하고 나면 꽤 견고하다.

 

화분 스탠드 조립을 완성하고 난 후, 예쁜 화분을 올려본모습! 비틀뢰크 화분스탠드는 실내, 실외 모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하는데 당분간은 거실에 둘 생각이다. 

조립하기 쉽고, 2만 원대로 가격이 저렴하며, 심플하면서 견고하며, 베이지 색상이라 어느 화분 색상과도 잘 어울리는 화분 스탠드라 매우 만족스럽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 알맞은 우드 화분에 마오리 소포라, 아나나스체리 노란색, 미스김 라일락을 옮겨 심었더니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거실 아트월 한쪽에는 화분 스탠드를 두고, 반대쪽에는 코스트코에서 세일할 때 구입한 110cm짜리 아레카야자를 두었다. 

 

원래는 아나나스체리랑 미스김 라일락을 같은 쪽에 두었다가 잎사귀 간섭이 있는 것 같아서 옆쪽 선반으로 이동시켰다. ^^ 과연 나는 이 식물들을 무사히 키울 수 있을 것인가... 두둥-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