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숙소 추천 쉐라톤 미야코 오사카 호텔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쉐라톤 미야코 오사카 클럽라운지
오사카 호텔 가족숙소 해피아워 후기
올해 오사카 가족여행을 하면서 두 차례 묵었던 숙소는 쉐라톤 오사카 미야코 호텔이다. 특히 쉐라톤 미야코 오사카는 올해 총 열흘정도 묵었던 곳으로 2층 조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저녁은 클럽라운지를 이용하여 식비를 아낄 수 있었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는 오사카 미나미 지역의 우에마치 대지에 위치한 호텔로 킨테츠 오사카 우에혼마치역에서 도보 1분 거리이고 간사이 국제공항과 리무진 버스로 연결되어 교통이 편리하다. (호텔 앞에서 공항향 리무진 버스가 출발함)
쉐라톤 클럽 라운지는 20층에 위치해 있으며, 메리어트 플래티넘 멤버는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까지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다.
- Breakfas 07:00~10:30
- Tea Time 10:30~17:30
- Cocktail Time 17:30~19:30
- Bar Time 19:30~21:30
- Tea Time 21:30~22:00
거의 매일 클럽라운지를 이용하였는데, 주류 라인업도 조금씩 바뀌고 핫푸드도 약간씩 변화가 있기는 하지만 대체로 비슷비슷한 메뉴였다.
사케나 위스키보다 맥주를 주로 마시기 때문에 쉐라톤 미야코 오사카에서 묵는 동안에는 따로 밖에서 맥주를 사 마실 일은 없었던 것 같다.
직원이 여러 명 상주하고 있으면서 항상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요일에 따라서는 고기가 제공되는 날도 있었다. 매일 이용했는데 토요일에만 특별메뉴가 제공되었던 기억이 :)
칵테일 타임에는 딤섬과 애피타이저 등 핫푸드가 제공되고 바타임에는 맥주, 사케, 위스키 등 다양한 종류의 술이 제공된다.
자리를 계속 맡아둘 수는 없고 각 타임별로 시간 제한이 있다. 우린 하루에 칵테일타임만 1회 이용하거나 바타임만 1회 다녀오는 식으로 이용하고, 네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하여 커피만 여러 차례 테이크아웃해서 오곤 했다.
가족여행하면서 식대를 세이브할 수 있고 여기서 간단하게 먹고 근처 맛집을 이용하기도 했다. 특히 백화점 할인시간대에 초밥이나 고로케 포장해서 먹으면 딱 알맞은 양:)
나는 주로 샐러드에 맥주를 마시는 편이라 큰 불만은 없었지만, 식사를 대체하기엔 메뉴가 다양하지 않고, 매일 비슷한 식이라 아쉬운 부분이 있을 수 있다.
그래도 쉐라톤 미야코호텔 오사카의 객실료 생각하면 알차게 조식과 클럽라운지, 객실 이용하고 온 것 같아서 다음에 또 재방문하고 싶은 오사카 숙소이다.
Sheraton Miyako Hotel Osaka
- 주소 6 Chome-1-55 Uehonmachi, Tennoji Ward, Osaka, 543-0001 일본
- 영업시간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익일 정오
- 클럽라운지 이용시간 조식, 티타임, 칵테일타임 등에 따라 다름
- 대표메뉴 주말 칵테일 타임에는 특별 메뉴 제공
- 특징 클럽라운지 칵테일타임에는 어린이 출입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