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갤럭시노트9 케이스 삼성정품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by 이우유 2018. 9. 14.
반응형

갤럭시노트9 케이스 삼성정품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갤럭시 S7엣지를 사용하다가 노트9으로 바꾸고 나니 폰이 커지고 무게감도 있어 케이스 없이 사용하려고 했다. 그러다 패키지에 포함된 투명 젤리케이스(?)를 끼우고 사용했는데 뭔가 좀 불안하다는 생각이 들어 갤럭시노트9 케이스 검색을 시작했다. 원래 사려고 했던 제품은 투명한 스탠드 케이스였는데, 삼성정품 스탠딩 커버를 보고 나니 정품케이스가 나을 것 같아서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로 구입했다.

 

갤럭시 노트9 케이스 추천

노트9 케이스 불꽃검색 후 온라인몰에서 타사 투명 스탠드 케이스를 구입, 결제 완료한 다음 날 우연히 교보문고에 갔다가 삼성 정품케이스를 보고 마음이 흔들렸다.

샘플 제품을 끼워 볼 수도 있게 되어 있어서 더 좋았는데, 약간 더 두터워지는 느낌에 무게감도 느껴지지만 안전하고 편리할 것 같아서 정품 스탠딩 커버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마침 주말이어서 배송시작전이었고, 전에 구입한 제품은 결제 취소한 다음 정품케이스를 구입했다. 열흘가량 사용했는데 만족스러워 다른 색상으로 추가구입했다.

 

 

 

삼성 갤럭시노트9 정품케이스인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가격은 33,000원으로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종류였다. 원래 갤럭시S9+를 구입할 생각이어서 미리 폰케이스를 구입해뒀었는데, 그 때 사둔 것도 스탠딩케이스였다. 노트9을 구입하게 되면서 그 케이스를 사용할 수는 없게 되었으나, 염두에 두었던 제품이라 절로 손이 갔다.

끼워 봐도 된다고 해서 끼워보았더니 약간 더 묵직해지긴 하지만 안정감이 느껴져 바로 구입하기로 했다. 

 

SAMSUNG Galaxy Note9 PROTECTIVE STANDING COVER

노트9 케이스 키우는 방법과 사용법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는데 설명서 안읽어봐도 탈착에는 큰 어려움이 없다.

 

여러 번의 낙하 테스트를 통해 군용등급의 보호력을 인정받았다 한다. 아직 떨어뜨린 적은 없으나 미리 안심을 해도 되겠거니, 싶다.

 

내 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남편이 사용하는 노트9 오션블루에 삼성정품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그레이를 끼운 다음 사진을 찍었다. 정품케이스이니 당연하게 버튼이나 홈이 꼭 맞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다. 남편의 의견으로는 뒷면 지문인식 센서 홈이 깊게 느껴진다고 하는데, 나는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다.

 

역시, 블랙이 진리!

사용해보니 역시 좋은 것 같아서, 블랙도 추가로 구입했다. 남편과 폰이 바뀌는 일이 종종 있어서 불편했는데 이러면 좀 덜 헷갈리려나 싶기도 하고, 그게 그건가 싶기도 하고...

노트9가 201g인데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가 58g이다. 본체에 케이스 합치면 259g이니 무게면에서는 아쉽지만...

 

 

폰을 직접 들고 장시간 동영상 시청을 하게 된다면 손목에 무리가 갈 것 같은데, 영상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각도로 세워둘 수 있어서 그 점은 좋다. 유튜브, 인터넷 동영상 강의, 스포츠나 영화 감상을 즐기는 갤럭시노트9 사용자라면 정품케이스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추천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