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BLUE BOTTLE] 블루보틀 글라스 머그

by 이우유 2018. 4. 20.
반응형

커피계의 애플이라 불린다는 블루보틀 커피, 꼭 마셔보고 싶고 글라스 머그도 구입하고 싶었는데 여의치 않았다. 일본 여행을 종종 가는 편이긴 하지만, 심리적 저항선(?)이 있어서 도쿄 여행은 내키지 않았다.

우리나라에 블루보틀 1호점이 삼청동에 생길거라는 소문이 무성했으나 3월이 지나고, 4월도 곧 끝자락인데 기다리는 소식은 없다. 대신 올해 3월 일본 교토에 블루보틀이 오픈했다고 하니 다음에 교토 여행을 가면 블루보틀 커피와 퍼센트 아라비카 모두 마시고 오리라 다짐을 해본다.

블루보틀 글라스 머그

 

BLUE BOTTLE The Claska Double-Walled Glass Mug

블루보틀 유리머그는 예전부터 탐냈던 건데 한달 쯤 전에 미국에 다녀온 지인에게 부탁하여 손에 넣을 수 있었다.

구입한 곳은 캘리포니아주 유니버시티 애비뉴(University Avenue)에 위치한 팔로 알토(Palo Alto)점 블루 보틀이다.

 

 

지인이 팔로 알토 블루보틀에서 찍어서 보내준 사진에는 글라스 머그 말고도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 많았다. 유리머그 말고 다른 것도 사다달라고 부탁하고 싶었지만, 곧 여름이니 이번에는 글라스머그로만 만족하기로 했다. 판매가격은 35달러이다. 세금 포함하여 3개에 115달러에 구입했다.

 

 

블루보틀 그냥 머그도 예쁘지만, 투명한 이중유리컵이 더 예쁜 것 같다. 그렇지만 따뜻한 커피에는 담아내면 김이 서려서 예쁨지수가 확 떨어지는 느낌이다.

 

역시 블루보틀 글라스 머그에는 아이스 음료가 잘 어울린다. 집에 커피캡슐이 똑 떨어진 관계로 요 며칠 홍차만 냉침해서 마시고 있는데, 유리머그에 따라 먹으면 곱절로 맛있는 기분이다. 기분 전환에도 그만이고!

 

▼관련글 더보기

블루보틀 콜드브루 캔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