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송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중식당 유에 (YUE)

by 이우유 2017. 5. 22.
반응형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중식당 유에

몇 해 전에 유에(YUE)에서 소고기 탕수육을 맛있게 먹었던 적이 있다. 최근에 송도 쉐라톤에서 하루 숙박을 하면서 점심은 호텔 4층에 위치한 중식당 유에에서 해결하기로 했다. 토요일 오후 1시경 방문하였고, 손님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아이 동반 가족이 많아서 귀가 편안하지는 않았다.


YUE Lunch Set Menu

유에 런치 세트 메뉴는 A와 B의 두 가지. A세트는 옥수수 게살 수프, 계절야채 해산물 두부, 소고기 탕수육과 식사, 후식이 제공되며 가격은 4만원. B세트는 죽생 해산물 수프, 깐풍 전복과 굴 소스 삼선 해물요리, 인삼소스를 곁들인 동파육과 식사, 후식이 제공되며 가격은 5만 8천원이다. 모두 2인 이상시 주문가능 하다.


Kids A La Carte

키즈 메뉴는 소고기와 두부 게살 수프, 싱가폴 스타일 시리얼 새우, 어린이 자장면, 어린이 게살 볶음밥의 네 가지가 준비되어 있고, 가격은 모두 1만 5천원이다. (딸기 시미로와 아이스크림은 1만원)


식사를 합시다 : 소고기 탕수육이 맛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곁반찬은 짜사이, 오이피클(무도 들어 있었긴 함^^;;), 볶은 땅콩이다. 함께 제공되는 따뜻한 차와 함께 수시로 요청 가능하다. 짜사이가 맛있었다! 세 번 정도 리필해서 먹은 것 같다.


옥수수 게살수프가 바로 나왔다.


수프를 다 먹어갈 즈음에 아이용으로 주문한 자장면이 나왔다. 가위와 빈 그릇도 함께 준비해준다. 면 색깔이 녹색이라 맛이 없어 보이나 클로렐라가 함유된 것이라고 한다.


계절야채 해산물 두부


소고기 탕수육은 역시나,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었다!


식사는 볶음밥과 면류 중 선택할 수 있다. 기스면이 먹고 싶었으나 유에는 짬뽕이 맛있다고 하시길래 짬뽕으로 선택했다.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갔으나 다소 짜다. 개인적으로 양파가 엄청 많이 들어간 짬뽕을 좋아하는데, 양파가 보통 정도로만 들어가서 취향에는 맞지 않았다.


계란국과 함께 나온 새우볶음밥은, 드시기에 아주 좋았다고 (옆에서 말한다)


후식은 딸기 시미로. 그냥 달다.


계산을 합시다

숙박 체크인할 때 20% 할인 쿠폰을 주셔서 유에 A런치 2인 + 어린이자장면 7만 6천원에~ (SPG 회원은 15%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데 5% 더, 가 어디냐며...!!)




중식당 유에는 쉐라톤 인천 호텔 4층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점심 12:00 ~ 14:30, 저녁 18:00 ~ 21:30 이다.


관련글보기

송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일식당 미야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