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설날 선물 추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by 이우유 2020. 1. 17.
반응형

설날 선물 추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

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또는 어떤 선물을 받으면 좋을지 생각해 보곤 한다. 기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내 경우 식용유나 샴푸 린스 선물세트는 별로다. 명절 선물로 한우나 홍삼 제품을 받으면 참 좋다. 먹기도 전에 든든하고, 힘이 솟는 것 같기도 하고... 몸에 좋은 선물을 선호하는 것을 보면 내가 나이가 들었다는 ^^;

홍삼 제품은 대체로 가격대가 높은 편인데, 먹기 편하면서 가격대는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 설날 선물, 생일 선물로도 추천할만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며칠 전에 자주 가는 쇼핑몰에 핫딜 떴길래 구입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75,000원이라고 한다. 하지만 검색해보면 대부분 이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구매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중에서 11번가를 주로 이용하는데 며칠 전 구입할 때는 여기가 가장 저렴했다.

 

본사직영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10ml*30포 67,900원에 판매중인데 여기에서 쿠폰 할인, T멤버십 할인에 가지고 있던 SK pay point를 사용하여 48,380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원래는 구매시 사은품으로 3포만 증정했는데 설날 선물로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6포 증정으로 바뀌어서 혜택이 늘어서 더욱 좋았다. 본품 옆에 3개짜리 포장 2상자가 사은품이다.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사은품으로 받은 거는 내가 먹으려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했지만, 면세점용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로얄의 경우 홍삼근 100%인 반면 이번에 구입한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홍삼근 75%, 홍미삼 25%를 사용했다.

 

선물용이라 본품 상자는 개봉하지 않았지만, 상자 크기와 제품 구성으로 보아 전에 구입했던 홍삼정 에브리타임 로얄과 큰 차이는 없어보인다.

10ml 파우치 10개씩 들어있는 상자가 3개 들어있는 구성일 터. 사은품에는 이렇게 3포씩 들어있고~

 

식전 혹은 식후에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10ml짜리 30포가 들어있으니 한 상자가 30일분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는 홍삼 농축액(주원료)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생강시럽농축액 등의 부원료로 풍미를 더한 제품이라 복용하기 훨씬 수월했다.

 

하지만, 더욱 진한 맛을 좋아한다면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한 휴대형 홍삼정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구입하는 것이 더 기호에 맞을 것이다.

 

설날 선물하기 좋게 종이백도 챙겨주어서 배송된 것 그대로 선물하면 딱이다.

관련글 더보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로얄 30포 트래블에디션 40포 (면세점 가격)

정관장 활기력 10 연말선물 받음 :D

[어린이홍삼] 정관장 홍이장군 vs 참다한 홍키즈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