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인스타360 플로우 insta360 flow 스마트폰 짐벌 셀카봉 삼각대 구입 후기

by 이우유 2023. 5. 17.
반응형

Insta360 Flow CREATOR KIT

인스타360 플로우 스마트폰 짐벌 셀카봉 삼각대


블로그를 시작한 지 15년 정도 되었다. 예전에는 무거운 카메라를 꼭 들고 다녔지만, 점점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아져서 사용하던 카메라는 처분했다. 한 번씩 블태기가 오기도 하지만, 포스트 작성하는 것이 편하고 쉬워야 가늘고 길게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도 스마트폰 하나로, 대부분 동영상보다 사진 촬영을 한다.

최근에 흔들림 없는 동영상 촬영의 필요성을 느끼던 차에 인스타360 플로우 스마트폰 짐벌 라방을 보고 구입, 열흘정도 사용 후 남기는 간단 후기이다. (내돈내산)

 

 

 

올해 어린이날 연휴 때에는 폭우와 강풍이 예상된다고 하여 집콕을 했다. 연휴 기간 중 insta360 라이브 방송을 했고 다른 제품도 탐나기는 했지만 활용성이 떨어질 것 같아서 인스타 360 플로우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정가는 199,000원인데 5%인가 할인판매 중이었으나 어쨌든 19만 원대 ㅋㅋㅋ 

 

 

색상은 화이트와 그레이 두 종류인데 나는 화이트가 더 마음에 들었지만 방송중 판매하는 제품은 그레이뿐이라서 그레이로 구입했다. 상자에 비닐 포장이 되어 있는데 그 위에 정품 씰링이 되어 있다. (봉인 라벨 훼손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다)

 

 

 

인스타360 Flow는 AI 기반의 스마트폰 짐벌로 손쉬운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셀피스틱, 삼각대, 3축 짐벌 안정화 및 AI트래킹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짐벌인 Flow는 
스마트폰을 콘텐츠 제작 도구로 업그레이드해줍니다.


 

 

라이브 방송을 보면서 내가 사용할 수준의 간단한 조작법은 이미 숙지하였다. 라방 아니더라도 직관적인 그림 설명서만 보아도 대략은 사용은 가능한 수준이다. 

 

 

스마트폰 짐벌 도착하자마자 Insta360 앱부터 설치했다. 편집이 쉽다고 하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다른 앱이 더 익숙해서 아직 제대로 활용은 못하고 있다.

 

 

 

Insta360 Flow 구성품 인스타 360 플로우, 스포트라이트, 마그네틱 폰 클랩프, 그립커버, C to C 케이블, 라이트닝 폰 케이블, 휴대케이스, 충전 케이블

 

 

반응형

*Insta 360 Flow는 방수를 지원하지 않는다. 비가 오는 환경이나 수중에서는 사용 x 제품을 청소할 때는 부드러운 마른 천만 사용할 것.

*제품을 3개월 이상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다. 이럴 경우 제품을 사용하려면 충전을 하여야 함

*난로나 히터 등의 열원 가까이 두지 말 것. 무더운 날에는 차량 내부에 제품을 방치 x

*제품은 -10℃ ~ 40℃의 온도에서 사용해야 한다.

 

 

 

마그네틱 폰 클램프는 자석으로 인스타360 플로우에 부착된다.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갑자기 움직이면 안 된다고 함. 마그네틱 폰 클램프에 스마트폰이 올려져 있을 경우 NFC 및 무선 충전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부착 시 flow 표시와 마그네틱 전화 클램프가 일치하는지 확인을 꼭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마트폰이 떨어질 수도 있다. 

 

 

 

후기를 살펴보면 트래킹 기능 만족도가 높던데 실내에서 세로 촬영 위주로 사용하고 있어서 상위기능(?) 만족도는 체감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줌임 줌아웃 줌 컨트롤이 용이하고 퀵모드 변경, 스마트휠로 쉽고 간편한 사용, 부피 많이 차지하지 않고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여 만족스러운 스마트폰 짐벌 삼각대로 추천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