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기저기

뮤지컬 시카고 내돈내봄 후기,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시야 주차는?

by 이우유 2021. 6. 13.
반응형

살인도 예술이라네♬ 
뮤지컬 시카고 낮공 후기 

'티파니가 쏘아 올린 작은 공 효과'로 뮤지컬 시카고를 보러 가게 되었다. 어느 날, 우연히 티파니 영이 록시 하트 역을 맡아 Roxie 부르는 유튜브 추천 영상을 보게 되었다. 줄줄이 아이비, 민경아, 김지우, 옥주현... 르네 젤위거가 하는 것까지 보게 되었고 차츰... 빌리 플린으로 분한 최재림 아니 소지섭 영상도 보게 되는데...

잶이 소지섭으로 보이면 탈출 불가라고 한다 ㅎㅎㅎ 그 '지경'에 이르게 되니 그동안 여차저차 가볼 생각도 못했던 뮤지컬 시카고 공연, 꼭 보러 가고 싶다는 의욕이 불타올라 티켓팅을 하게 되는데...!!!

 

인터파크에서 평일 낮 공연 20% 할인으로 R석 96,000원 (예매수수료 1,000원)에 2매 예매했다. 무대와 더 가까운 자리에서 보고 싶었지만, 낮공이라고 해도 최정원, 아이비, 최재림 캐스팅이라 앞쪽 자리는 이미 매진, 아마도 우리가 예매한 좌석은 예비좌석이었던 것 같다. 코상황이 심각해질 경우 취소될 수 있는 분량의 티켓이 오픈될 때 운 좋게 예매한 듯?

 

뮤지컬 시카고 14세 이상

기간 2121. 4. 2. (금)~2021. 7. 18 (일)

장소 신도림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제작 (주)신시컴퍼니

신도림 디큐브센터는 정말 오랜만! 7층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는 처음 와 봤다. 혹시나 싶어서 여유 있게 도착해서 예매 티켓을 수령했다. 

 

티켓 수령 후 뮤지컬 시카고 온라인 문진표를 작성해야 한다. 문진표 작성 후 체온 체크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같이 보기로 한 사람이 차가 앞으로 가질 못한다며... 평일 낮에도 신도림 근처는 교통헬인가...  뮤지컬 볼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게 안전합니다 ㅠㅠ 여튼 그러하여 게이트에 티켓 한 장 맡겨 두고 나만 먼저 입장하게 되었다.

 

기념사진 촬영 장소 앞에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는데, 사진 찍을 시간도 없고 찍어줄 사람도 없었으므로 패스~

게이트 사이에 시카고 MD 판매 부스가 있는데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다. (여기도 줄이 길다) 뮤지컬 시카고 MD 구매 가능시간은 공연 시작 1시간 전~10분 전, 인터미션, 공연 종료 후 10분이다.

객석 내 대화 자제, 함성 자제해야 하며 셀카를 포함한 모든 촬영이 금지된다. 인증샷 같은 건 찍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흑흑-

지연 관객 입장 안내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지정된 시간 외 입장이 제한되며,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지연 관객석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인터미션 시간에 본인 좌석으로 착석하면 된다. 뮤지컬 시카고 지연 입장시간은 다음과 같다.

  • 1차 입장 : 공연 시작 약 8분 후
  • 2차 입장 : 공연 시작 약 19분 후

함께 시카고를 보기로 한 사람은 3시 2분에 도착하여... 1차 입장 때 입장을 하고 지연 관객석에서 관람을 하고 있었다. 우리 자리는 1층 맨 끝이라 지연 관객석이랑 별반 차이가 없었음 ㅎㅎㅎ

신도림 대성 디큐브아트센터 시야 1층 C구역 20열 11, 12번 좌석에서 보았는데, 1층 오른쪽 게이트 맨 끝이다. 넘 끄트머리 자리라서 잘 안 보이나 싶었는데 공연 시작되니 배우들 표정도 잘 읽히고 생각보다 그리 멀지 않은 느낌? 개인적으로 영화관에서도 맨 끝자리에서 보는 것을 선호해서 큰 불만은 없었다. 좌석 띄어 앉기로 왼쪽 옆 두 자리는 착석 금지, 앞자리엔 성인 남자분이 앉으셨는데 앉은키 시야 간섭도 없었다.

 

뮤지컬 시카고 2021년 6월 9일 수요일 낮공 후기 (출연 최정원 아이비 최재림 김영주 차정현 김서준)

미국을 넘어 영국, 캐나다, 호주, 독일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 500개 이상 도시에서 32,500회 이상 공연되었고 3,300만 명이 넘는 관객이 관람한 스테디셀러 뮤지컬 시카고 (CHICAGO) 올해로 한국 시카고 21주년을 맞아 오디션을 통해 윤공주 (벨마 켈리 역) 민경아, 티파니 영 (록시 하트 역) 박건형, 최재림 (빌리 플린 역) 등 22명의 배우가 선발되었고 기존 멤버인 최정원, 아이비, 김영주, 김경선, 김서준, 차정현과 함께 하게 되었다.

5월부터 시카고에 푹 빠져서 유명 넘버는 반복해서 보고 듣고 따라 하고... 살인도 예술이라는 Roxie와 빠빠빠빠빠빠뿌뿌뿌 빠빠빠 뿌뿌뿌~ All I Care About까지... 유명 넘버는 중독성도 장난 없어서 거의 외울 정도였는데, 실제 공연을 보니 뭔가 신기방기~

단점도 있었는데 유명 넘버를 외우다시피 보고 가서 크게 감흥이 없고 (하지만, 빌리 복화술에 우와~ 했던 '그래 그 총'은 인정 쌉인정!) 에이모스가 부른 '미스터 셀로판'이 제일 좋았다. 역시 난 마이너인가... 안 본 분들도 있을 테니 스포 하면 안 되니까... 가장 깜놀 씬은 메리 선샤인?! 그리고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 멋진 공연이었다. 최정원 님 어깨 팔등근육 보면서 자극 받음!

기회가 되면 윤공주 벨마, 민경아 록시, 박건형 빌리도 보고 싶은데 예매도 못하겠고, 돈도 없드아... 다음 주는 로또가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뮤지컬 보고 난 후, 폴 바셋에서 커피 한잔씩 테이크 아웃하기로 했다. 뮤지컬 시카고 다이닝 혜택으로 당일 뮤지컬 티켓 제시 고객의 경우 제조음료 10% 할인, 신한 레이디베스트 카드 무료 음료 제공 가능 매장이다. (레베카드 혜택으로 폴바셋은 NC소프트 삼성점, 디큐브시티점만 해당되며 제공 음료는 룽고, 카페라떼, 카푸치노 가능하다) 아이스 카페라떼 2잔 테이크 아웃해서 지하 주차장으로 고고씽~

 

신도림 대성디큐브아트센터 주차 주차요금

당일 공연 티켓을 제시하면 4시간에 4,000원인 주차 할인권을 구입할 수 있다. 사전정산 없이 출차 시 10분당 1,000원씩 주차 요금이 부과되므로 꼭 정산 후 출차해야 한다. 인터미션 시간에 주차권 구입해 왔는데 (카드결제 가능) 출차 전 무인정산기에 뜬 금액 보니 14,000원이었던 듯?

주차요금 무인 정산기 이용방법

1. 차량번호 입력

2. 요금 확인 (기본 30분 무료. 10분당 1,000원)

3. 할인내역 확인

4. 요금 투입/정산

5. 잔돈 및 영수증

6. 출차 (우측 차선으로 출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